본문 바로가기

테마 시사 ,문학

[스크랩] 로미오와 쥴리엣

로미오와 쥴리엣

 

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마을 베로나

두명문 가문에 로미오와 쥴리엣

두집안의 다툼 , 운명의 끝

로미오와 쥴리엣 , 만나면 두근 두근

우리를 슬픈 시간의운명으로 만들었지 ?

죽으면 그 아름다운 사랑도 , 사라진다는걸 모르나봐 ?

쥴리엣의 나이 얼마인가 ?

로미오의 나이 얼마인가 ?

오늘밤 만나는 로미오와 쥴리엣 , 파티의 꽃

파티와 춤 !  만나면 두근 두근

입술의 죄 , 진정한 달콤한 꾸지람 .

두가문의 사랑은 집안의 원수

오 ! 로미오 , 오 쥴리엣 나의 사랑 , 나의 태양 !

당신은 로미오인가요.

당신은 쥴리엣 인가요.

당신의 나의 맹세 !

당신의 사랑없이 죽는날을 기다리느니 !

차라리 그들의 미움으로 죽는편을 택하겠소

그 입술의 죄 ! 진정한 담콤함의 꾸지람

내연인의 빛나는 아름다움

시대의 맞는 화해의 수단은 자식의 희생

 

로미오와 쥴리엣

 

축복 받은 밤 , 혹시 꿈이 아닐까 ?

당신의 사랑, 진심은 결혼

헤어짐의 슬픈 사랑

우리들의 비밀 결혼식

바뀔지도 모르는 두 명문 가문

진정한 사랑의 몸부림

쥴리엣을 위한 로미오의 결투

내연인의 빛나는 아름다움

큐피트의 사랑도 소용없는 죽음

시대의 맞는 화해의 수단은 자식들의 희생

 

로미오와 쥴리엣

 

축복받은 밤 , 혹시 꿈이 아닐까 ?

당신의 사랑 , 진심은 결혼

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커플 반지

로미오와 쥴리엣 어긋난 사랑의 마술

장엄한 찬송가는 장송곡으로

신부의 꽃은 장례식 꽃으로

모든것이 거꾸로 되어버린 사랑

로미오와 쥴리엣의 엇갈린 운명

그 입술의 죄, 진정한 달콤함의 꾸지람

내 연인의 빛나는 아름다움

큐피트의 화살이 어긋난 사랑 , 죽음의 신 !

로미오와 쥴리엣, 숨결을 앗아가도 어둠속에서도

사랑은 빛을 발하네. 세상이여 !

마지막 빛을 보라.

내사랑을 위한 마지막 건배 ! 잔혹한 시간의 비극

시대의 맞는 화해의 수단은 자식의 희생

나의 사랑 이야기의 시작

그 이후의 로미오와 쥴리엣의 사랑 이야기보다

더 슬픈 이야기는 없었다.

 

자원의 완성은 행복한 동행입니다.

출처 : 아람문학, 시인과 비둘기
글쓴이 : 공전과 자전 원글보기
메모 :